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인기제품 한 자리에 모았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百, 올해 마지막 정기세일…인기제품 한 자리에 모았다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백화점이 연말로 다가가며 점차 고조되고 있는 소비심리에 불을 붙이는 2019년 마지막 정기세일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15일부터 내달 1일까지 17일간 진행되는 정기세일에서 롯데백화점은 파트너사와 함께 공동 대량기획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하는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지난 9월말 출시해 1달여 만에 5만장을 판매해 캐시미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캐시미어 100% '롯데 캐시미어 니트'와 함께 1020세대를 타깃으로 스트릿 브랜드인 '널디'와 협업해 기획한 '그래피티 코랄 에디션', 국내 캐쥬얼 브랜드 '하이드아웃'과 기획한 '지킬앤하이드 롱후리스' 등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사랑 받아 왔던 직매입 상품과 파트너사와 공동 대량기획 상품, 시즌오프 상품들이 한 곳에 모인다.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가까운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하는 '스마트픽'을 이용하는 고객 2000명에게 구매금액과 상품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 가능한 쿠폰과 함께 스마트픽 모든 이용 고객에게는 햄버거 쿠폰을 제공한다. QR 바로구매 서비스를 활용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구매금액의 5%를 엘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다시 한번 사십쇼'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김대수 롯데백화점 마케팅 본부장은 "2019년 마지막 정기세일은 롯데쇼핑 40주년을 기념해 보다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지난 1년간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에 대한 보답을 위해 준비한 행사인 만큼 최상의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