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유라쇼·셀렙샵…나란히 10주년 맞은 홈쇼핑 '간판스타' 프로그램(종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뉴스듣기 글자크기
최유라쇼·셀렙샵…나란히 10주년 맞은 홈쇼핑 '간판스타' 프로그램(종합)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홈쇼핑과 CJ오쇼핑의 간판스타 프로그램인 '최유라쇼'와 '셀렙샵'이 나란히 10주년을 맞았다. 이를 기념, 그동안 지켜봐 준 고객들을 위한 공개 생방송을 진행하는가 하면 11월 한 달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은 이달 7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100명을 초청한 가운데 공개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10년 동안 ‘최유라쇼’에 대해 변함없는 관심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유라와 함께 하는 소통의 시간과 공개 생방송으로 각각 1부, 2부로 나눠 총 5시간 동안 진행됐다.


1부에서는 역대 히트상품, 방송 에피소드 등 최유라쇼의 지난 10년을 되돌아보고, 최유라 씨가 직접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또한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가 최유라 씨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오랫동안 롯데홈쇼핑에서 좋은 방송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점에 대한 고마움을 표했다. 2부에서는 본사 스튜디오에서 공개 생방송이 진행됐다. 객석이 무대를 360도 둘러싸는 원형 형태로 세트를 특별 제작해 최유라 씨가 고객들과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방송을 진행했다.


최유라 씨는 "홈쇼핑에 출연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었지만 주부의 입장에서 직접 사용해 보고 만족한 상품을 고객들에게 소개하며 열심히 하다 보니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고 말했다.


최유라쇼·셀렙샵…나란히 10주년 맞은 홈쇼핑 '간판스타' 프로그램(종합)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편집샵 '셀렙샵'도 론칭 10년을 맞아 11월 한달 간 특집방송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렙샵은 2009년 11월 TV홈쇼핑 업계 최초로 선보인 패션 편집샵이자 CJ오쇼핑의 패션 방송 프로그램으로, 지난 10년 간 국내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패션 상품과 해외 유명 브랜드들을 선보였다. 그동안 셀렙샵이 선보인 브랜드는 100여개가 넘고 누적 주문도 약 500만 건에 달한다.



CJ오쇼핑은 이달 9일 오전 10시 20분부터 2시간 20분 동안 셀렙샵 10주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달 론칭 시 큰 호응을 얻은 핸드메이드 케이프코트, 앙고라 블렌디드 핸드메이드코트도 9일 방송에서 함께 선보인다. 겨울 신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셀렙샵 에디션의 폭스 풀오버, 스티브매든의 도버 첼시부츠가 론칭하며, 이태리 패션 브랜드 'MSGM'도 밀라노 스웻셔츠, 원피스 등의 새로운 상품을 셀렙샵 방송에서 소개한다. CJ몰에서는 11월 한달 간 셀렙샵 10주년 기획전을 운영하며 방송 상품 외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