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 네이버 "네이버쇼핑에서 AI 실질적 성과 발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네이버는 31일 열린 2019년 3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인공지능(AI) 분야는 광고 최적화, 상품과 콘텐츠 추천, 사업자와 창작자 지원 등의 사업에서 활용돼 실질적 성과와 서비스 경쟁력으로 발현하고 있다"며 "매주 1600만명 이상 방문하는 네이버쇼핑에서 성과가 두드러지게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