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연, 삼성카드 회원 대상 '미팅파티'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가연, 삼성카드 회원 대상 '미팅파티' 개최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11월 23일, 미혼남녀들의 미팅파티 ‘폴 인 러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주최하는 이번 ‘폴 인 러브’ 미팅파티는 삼성카드 회원 중 2~30대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신청자들 중 남녀 각 8쌍, 총 16명을 선정하여 진행된다.


미팅파티의 콘셉트는 가을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꽃과 함께 하는 만남으로 낙성대역에 위치한 ‘비올즈 플라워 카페’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전문 플로리스트의 지도 하에 플라워 클래스를 함께 할 계획이다. 음료 잔 위에 미니 꽃다발을 장식하는 ‘랑데부’를 체험하며 어색함을 없애고 한층 감성적인 분위기에서 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체험 클래스 이외에도 대화시간과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흥미로운 파티가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자들을 위해 꽃으로 장식된 케이크 등 예쁜 디저트가 제공될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와인, 텀블러, 화장품 등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플라워 클래스와 함께 하는 이색 미팅은 늘 호응도가 좋고 인기가 많았다”며 “조기 마감 될 수 있어 빨리 신청할수록 유리하니,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