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헤라,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감성'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헤라,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감성'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19 홀리데이 컬렉션 ‘롤 더 다이스’를 29일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1980~1990년대 놀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마치 던져진 주사위처럼 예측할 수 없는 연말의 즐거움과 기대감을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으로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제품 디자인에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는 애니 앳킨스가 참여했다.


복고풍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애니 앳킨스와의 협업을 통해 레드, 골드 등의 컬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제품 용기에 담았다. 용기 중앙에는 과거의 헤라 로고에 그래픽 기법을 적용, 건물의 간판을 연상시키는 복고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보드라운 감촉과 은은한 광택의 벨벳 소재와 술 장식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블랙 쿠션’을 비롯해 ‘멀티팔레트’, ‘루즈홀릭 벨벳’을 새롭게 선보인다. ‘멀티팔레트’와 ‘루즈홀릭 벨벳’은 레드, 브라운 2종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멀티팔레트’는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6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구성돼 특별한 날 뿐만 아니라 평상시 메이크업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