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닷컴, 홀리데이 컬렉션…명품화장품 '한정 세트'로 만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닷컴, 홀리데이 컬렉션…명품화장품 '한정 세트'로 만난다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은 이달 31일부터 내달 1일까지 이틀간 '홀리데이 컬렉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홀리데이 컬렉션은 화장품 브랜드들이 선보이는 특별 구성 상품으로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출시되는 한정 컬렉션이다. 디올은 본품1개와 리필 5개로 구성된 '루즈 디올 꾸뛰르 컬렉션 해피 2020 코프레 세트'를, SK-II는 '피테라 에센스 판타지 스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디올, 입생로랑 등 인기 브랜드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에 맞춰 할인 쿠폰, 포인트 적립 등 전년보다 혜택을 강화한다. 롯데e커머스는 샤넬을 제외한 모든 명품 화장품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9% 쿠폰을 제공한다. 내달 4일부터 10일까지는 LVMH 그룹의 디올, 베네피트, 메이크업포에버, 겔랑, 프레쉬, 지방시 상품에 적용 가능한 9% 쿠폰이 제공된다.



엘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K-II는 구매 금액대별로 L.POINT를 최대 22%까지 적립해준다. 내달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20·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4만4000·6만6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