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몬스, 서울 길동점 신규 개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시몬스, 서울 길동점 신규 개장
AD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시몬스는 서울 강동구 길동점을 새로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 길동점은 서울지하철 5호선 강동역 3번 출구, 둔촌동역 4번 출구와 가까워 교통 편의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유동 인구가 많은 길동 사거리에 위치해 천호, 암사, 성내, 둔촌동 등 강동 지역 고객 유입이 높을 것으로 시몬스는 기대한다.


시몬스 길동점에서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및 베딩 등 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는 길동점 오픈을 기념해 이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는 전국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공식 대리점과 백화점에서 '킹 사이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특정 인기 프레임 혹은 룸세트를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350만원 이상 구매 시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 중이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