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쇼핑, 어린 자녀와 함께 즐기는 '2019 가족 문화 대축제'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NS홈쇼핑, 어린 자녀와 함께 즐기는 '2019 가족 문화 대축제' 개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NS홈쇼핑은 지난 12일 경기도 성남시 새마을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19 NS홈쇼핑 가족 문화 대축제'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을 위해 마련한 자리다. 풍성한 먹거리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임직원들의 아이부터 부모까지 모두가 함께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아이들을 위한 ‘매직쇼’, ‘동화 뮤지컬’, ‘캐릭터 연극’ 등 다양한 볼거리부터 토피어리, 베이커리, 가오리연 등을 만드는 체험존과 놀이기구, 에어바운스가 있는 놀이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어린 자녀와 함께 즐기는 가을 나들이를 선물했다.


엔바이콘에서 준비한 케밥, 닭강정, 돈가츠, 크림새우, 부채살 스테이크 등 일품 요리에 생맥주, 음료를 제공하는 먹거리존과 케릭터 솜사탕, 달고나, 팝콘 등 간식존을 운영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호응도 얻었다.


도상철 NS홈쇼핑 대표는 “원칙과 혼을 담아 일하는 임직원과 가족 여러분의 성원 덕분에 NS홈쇼핑은 지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직원과 함께 성장하고, 기쁨도 함께 나누는 NS홈쇼핑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2012년에 이어 2015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에 2회 연속 선정되고, 2017년 고용노동부 주최 ‘일 생활 균형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일과 가정의 조화로운 균형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