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화순군, GS홈쇼핑서 ‘화순 여행 상품’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화순군, GS홈쇼핑서 ‘화순 여행 상품’ 판매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영균 기자] 전남 화순군(군수 구충곤)은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세 차례에 걸쳐 GS MY SHOP 채널(이하 GS 홈쇼핑)을 통해 1박 2일 화순 여행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10일 밝혔다.


GS 홈쇼핑에서 판매할 여행 상품은 ‘2019 화순 국화향연과 수려한 비경의 화순적벽 단풍 즐기기 2일’이다.


화순 국화향연의 개막일인 오는 25일부터 내달 16일까지 매일 서울에서 출발해 화순 곳곳을 여행하는 패키지 여행상품이다.


이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김삿갓도 머물게 한 천하제일경 화순적벽, 선사시대의 숨결이 깃든 세계문화유산 화순고인돌유적지, 1억2000만 송이 꽃의 향연이 펼쳐질 화순 국화향연(남산공원), 천불천탑의 미스터리를 간직한 운주사 등 화순 대표 관광지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숙박과 식사비도 포함됐다. 상품 가격은 14만9000원(4인실)부터 16만9000원(2인실)까지다.


이 상품은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와 공동 기획했다. 판매는 GS 홈쇼핑이, 운영은 롯데관광이 맡는다. 수도권 여행자를 대상으로 전국적으로 화순 관광자원의 우수성을 알리고, 화순의 브랜드 가치 제고 등에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군 관계자는 “홈쇼핑 TV 방영을 통해 국화향연뿐 아니라 우리 지역의 관광자원과 먹거리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더욱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관광화순의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김영균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