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우, 19FW 디지털 캠페인 뮤직드라마 '엄마의 옷장'편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나우, 19FW 디지털 캠페인 뮤직드라마 '엄마의 옷장'편 공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가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속가능한 옷의 가치를 담은 뮤직드라마 ‘엄마의 옷장’ 편 영상을 4일 공개했다.


나우는 지속가능패션에 대한 나우의 신념과 가치를 대대적으로 알리고 이해하기 쉽게 전하고자 뮤직드라마를 기획했다. 이번에 선보인 뮤직드라마는 최근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게 가장 친근하고 관심도 높은 형식인 음악과 웹드라마가 합쳐진 형태로 제품과 브랜드에 대해 더욱 쉽고 자연스럽게 이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드라마는 ‘당신을 기억하는 아름다움’이 주제다. 시간이 지나도 한결 같이 아름다워 행복한 순간과 함께 기억되는 나우의 옷을 표현하고자 했다. 소중한 사람과의 희로애락이 담긴 나우의 옷을 통해 오래도록 품고 싶은 시절을 추억하는 가족의 이야기를 담았다.


주목할만한 점은 쉽게 이해하고 깊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에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가 한데 어우러진 것이다. 지속가능성에 대한 설명적 소통을 넘어선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으로 소비자에게 진정성 있는 유대감 형성을 시도했다.


뮤직드라마에는신예 아티스트 매드 소울 차일드의 진실이 참여해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스토리에 힘을 입혔다. 뮤직드라마의 배경음악으로 쓰인 진실의 ‘살아간다’는 1일 국내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도 출시 됐다. 나우의 뮤직드라마는 이날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나우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8일까지 나우 뮤직드라마 영상을 보고 행복했던 옷의 기억와 영상 감상평을 나우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가 주어진다. 나우하우스에서 매드소울차일드의 버스킹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