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당나귀 귀' 원희룡 부인 "남편 허황된 표현, 공부 머리만 발달한 듯"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당나귀 귀' 원희룡 부인 "남편 허황된 표현, 공부 머리만 발달한 듯"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 / 사진=KBS 2TV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당나귀 귀)'에 출연한 원희룡 제주특별도지사의 부인 강윤형 씨가 원 지사를 두고 "공부쪽 머리만 발달한 것 같다"고 평했다.


최근 방송된 KBS 2TV '당나귀 귀'에서는 원 지사와 강 씨가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강 씨는 "당신이 좋아하는 떡밥이다"라며 원 지사를 불렀고, 원 지사는 "(떡밥을) 좋아한다"며 "아내와 제 관계에서 아내가 보스다. 저는 밥 투정을 해본 적 없다"고 말했다.


원 지사는 식사를 하며 "지중해 와서 먹는 것 같다", "스위스나 이탈리아에서 먹는 느낌이 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아내는 "허황된 표현이다"라며 원 지사가 공부쪽 머리만 발달한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능이) 불균형하게 발달된 게 아닐까"라고 덧붙여 주변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