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광주요, 방탄소년단과 'BTS 홍매화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페르소나 앨범 커버 하트문양에 매화 더해
9일부터 광주요 가회점에서 팝업스토어 열어

광주요, 방탄소년단과 'BTS 홍매화 시리즈' 출시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전통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오는 9일 방탄소년단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BTS 홍매화 시리즈'를 출시한다.


BTS 홍매화 시리즈는 방탄소년단의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컬러와 패턴을 적용한 제품이다. 제품 표면에 새겨진 매화는 긴 겨울을 이겨내고 봄을 가장 먼저 알리는 꽃으로 고결한 의지와 강인한 정신력, 맑은 마음을 상징한다.


BTS 홍매화 시리즈는 매화 문양을 새긴 머그와 접시 2종, 구슬 소리가 나는 소리잔, 핑크 컬러를 입힌 1인 면기 세트(면기·찬기·수저받침·옻칠수저세트)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광주요는 오는 9일부터 광주요 서울 가회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BTS 홍매화 시리즈를 정식 판매한다. 4일 오전 11시부터 커머스 플랫폼 ‘위플리(Weply)’에서 선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광주요는 가회점에서 9일 오전 10시부터 BTS 홍매화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연다. 9일부터 13일까지 가회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BTS 홍매화 시리즈 출시 기념 특별 기프트백을 증정할 계획이다. 제작 과정과 자세한 제품 정보는 광주요 공식 SNS 계정과 온라인몰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광주요 관계자는 "음악으로 우리 문화를 전파하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우리 도자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며 "앨범 커버의 하트 라인을 따라 피어난 매화 문양에 방탄소년단이 지닌 희망의 힘과 긍정의 메시지를 담아 제작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