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오남매 하차…"사랑해주셔서 감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동국·오남매 하차…"사랑해주셔서 감사" 이수진 씨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차 소식을 알리며 영상을 게재했다. / 사진=이수진 인스타그램 캡처
AD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축구선수 이동국과 그의 자녀들이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하차한다.


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당 방송 프로그램 하차 소감을 전했다. 그는 "아쉬운 마음 애써 달래며 눈물의 촬영을 제주도에서 마쳣다"며 "이제 마지막 방송을 남겨두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많은 분들의 사랑 속에서 오남매는 참 많이 행복했다"며 "오남매를 세상 제일 예쁜 아이들로 만들어주시고 큰 사랑 받을 수 있게 밤낮으로 구상하며 울고 웃었던 팀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수많은 추억들을 하나하나 영상으로 간직할 수 있다는 게 저희에게 큰 보물이 될 것"이라며 "방송에서 보실 수 없겠지만 한 번씩 생각해주시고 잊지 말아달라"고 전했다.



이동국과 오남매는 지난 2015년 8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했다. 이동국은 당시 KBS 연예대상에서 버라이어티 부문 최고엔터테이너상을 받기도 했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