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팡, 간절기 패션 할인전…빈폴 최대 4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6일까지 간절기 브랜드 의류 할인

쿠팡, 간절기 패션 할인전…빈폴 최대 40% 할인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쿠팡이 간절기용 브랜드 의류 상품 1000여 종을 모아 '간절기 패션 할인전'을 연다.


쿠팡은 1일부터 오는 6일까지 간절기에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들을 제안한다. ▲가을원피스·하객룩 ▲트렌치코트 ▲후드티·집업 ▲니트·가디건 ▲맨투맨 ▲바람막이·후리스 등 총 6개 키워드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행사 기간동안 빈폴의 가을 의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빈폴맨, 빈폴레이디스부터 빈폴골프, 빈폴스포츠, 빈폴키즈까지 5개 브랜드를 함께 모았다. 이 밖에도 미쏘, 마인드브릿지, 캘빈클라인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 간절기 의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쿠팡 앱에서는 행사 페이지내에서 각 브랜드 할인관으로 바로 연결된다.


대표 상품은 ▲빈폴스포츠 네이비 베이직 로고 경량 다운 재킷 13만원대 ▲미쏘 루즈핏 소프트 트렌치코트 7만원대 ▲캘빈클라인 진 남성용 모노그램 로고 후디 스웻 10만원대 ▲마인드브릿지 순면 세미오버 맥코트 11만원대 등이다.



티파니 곤잘레스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기획전을 비롯해 계절에 맞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쿠팡을 통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