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빕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이용객 15만명 돌파 기념 감사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빕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이용객 15만명 돌파 기념 감사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CJ푸드빌 빕스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감사제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빕스가 지난 2월 출시한 최고급 스테이크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2종 '토마호크'와 '포터하우스'는 출시 7개월 만에 이용객 15만명을 돌파했다. 스테이크 이용객 대상 자체 만족도 조사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빕스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빕스 매장에서 감사제를 진행한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대표 메뉴인 골든 프리미어 토마호크 스테이크 주문 시, 스테이크 중량을 100g 업그레이드해 제공하고, 풍성한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CJ ONE 회원일 경우 결제 시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순금 골든 카드, 2등(2명) 빕스 4인 가족 식사 초대권, 3등(100명) CJ ONE 5000포인트를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의 인기 비결은 고급 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부위와 중량을 고급화하고 강렬한 시즐링으로 구운 육즙과 풍미가 강화된 스테이크를 자체 개발한 황금색 유기 놋접시 ‘골든 플레이트’에 올려 마지막 한 점까지 최상의 스테이크 맛을 낸다. 100g당 1만3800원에 중량별 주문 가능하며,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고객은 4인까지 샐러드바를 특별 할인가 1만7900원(일부 특화 매장은 1만8900원)에 이용할 수 있게 해 가격 장벽을 낮췄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