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은행, '축덕원정대 이벤트'…"추첨 통해 英서 손흥민 경기 관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KEB하나은행은 한국프로축구연맹, 하나카드와 함께 11월말까지 'K리그 축덕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K리그 축덕원정대 이벤트는 축덕카드 1회 이상 사용한 고객이 주택청약종합저축(청년 우대형 포함)을 신규 가입하면 추첨을 거쳐 해외 축구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 영국 프로축구 해외 원정대 20명 ▲ 2020년 시즌 하나원큐 K리그 참가 구단 시즌권 20명 ▲ 2020년 시즌 하나원큐 K리그 참가 구단 유니폼 30명 등 모두 70명을 추첨한다.

하나은행, '축덕원정대 이벤트'…"추첨 통해 英서 손흥민 경기 관람"
AD


영국 프로축구 해외 원정대 프로그램은 3박 5일간의 축구여행 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 기간에 20명의 원정 대원들은 영국 런던을 방문해, 하나은행의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손흥민 선수 경기를 관람하고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투어 등 다양한 현지 축구 문화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축덕카드 이용자들을 위해 K리그 22개 구단 전 경기, 전 좌석 입장권에 대해 신용카드 장당 5000원, 체크카드 장당 3000원 할인 이벤트는 12월말까지 계속한다.



KEB하나은행 리테일사업본부 관계자는 “K리그와 함께 야심차게 출시한 K리그 축덕카드에 대한 축구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 금융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