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리바게뜨, 고르곤졸라·에멘탈·체다 다 모았다…‘2019 치즈 페어’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파리바게뜨, 고르곤졸라·에멘탈·체다 다 모았다…‘2019 치즈 페어’ 개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파리바게뜨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치즈를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2019 치즈 페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프로볼로네, 고르곤졸라, 에멘탈, 모차렐라, 체다 등 개성있는 맛과 풍미를 가진 다양한 치즈를 원료로 활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주요 제품은 ▲고소한 치즈빵 안에 크림치즈를 조화시킨 ‘고소한 치즈링’ ▲부채 모양 고르곤졸라 치즈에 꿀을 더한 ‘달콤한 고르곤졸라’ ▲진한 에멘탈 치즈를 바삭한 빵 안에 넣은 ‘진한 치즈샌드’ ▲치즈와 마늘의 맛이 조화로운 머핀크로와상 ‘갈릭치즈데니쉬’ ▲달콤한 팥앙금과 풍미가 깊은 크림치즈를 조화시킨 ‘앙치즈 타르트’ 등이다.


전통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 깊은 풍미와 개성있는 식감의 ‘자연 치즈’를 사용한 샌드위치도 선보인다. ▲게맛살 내용물에 프로볼로네·체다 치즈를 얹은 ‘꽃맛살 더블치즈 토스트’ ▲토종효모빵에 마리보 자연치즈와 모차렐라 치즈를 넣은 치킨샌드위치 ‘마리보치즈&치킨샌드위치’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외에도 ▲매콤한 마라소스로 버무린 치킨 내용물에 치즈를 얹은 ‘마라치킨 치즈토스트’ ▲브리오슈 번에 촉촉한 스크램블 달걀과 체다 치즈를 얹어 따뜻하게 즐기는 핫 샌드위치 ‘체다 스크램블 에그번’도 함께 출시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