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딜로이트 안진-팔로알토 네트웍스 클라우드 조인트 세미나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딜로이트 안진-팔로알토 네트웍스 클라우드 조인트 세미나 개최 딜로이트 안진은 18일 여의도 IFC 빌딩 회의실에서 팔로알토 네트웍스와 함께 클라우드 조인트 세미나(Cloud Joint Seminar)를 개최, 최근 사이버 보안 동향 및 비즈니스 리스크 최소화 방안 등을 공유했다.(사진제공=딜로이트 안진)
AD



[아시아경제 문채석 기자]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18일 서울 여의도 서울국제금융센터 Two IFC 빌딩에서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 팔로알토 네트웍스 클라우드 조인트 세미나(Cloud Joint Seminar)'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많은 기업들이 종전과 다른 클라우드 환경 등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이버 위험, 거버넌스 및 보안규정 준수 등 침해사고 대응에 대한 보안 전략을 요구받고 있는 상황에서 기획됐다.


세미나에서 두 회사는 기업의 성장 전략에 있어 빠질 수 없는 축이 된 디지털 전환 시대의 사이버 보안 동향과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관련 사례를 공유했다.


이재웅 딜로이트 안진 리스크자문본부 이사는 'The future of cyber,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의 사이버 보안 동향 및 사례'를 주제로 디지털 전환 시대에 사이버 보안 관점에서의 새롭고 다양한 접근법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 이사는 서비스 이용자는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이용자 관점에서 사이버 보안책임의 경계와 범위에 대한 명확한 이해부터 해야 한다면서 "바뀐 조직의 비즈니스 환경과 새로운 기술 등장이 양산할 수 있는 사일로(silo) 예방을 위해 조직 내 부서 간 유기적인 협업이 더욱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일레인 리우(Elaine Liew)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클라우드 플랫폼 프리즈마(Prisma)의 아시아태평양 세일즈 담당 부사장은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효과적인 보안 및 규정 준수 (Compliance) 관리에 최적화된 프리즈마 클라우드 솔루션을 소개했다.



그는 "클라우드 보안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의 중요한 필수 건 중 하나로 퍼블릭 클라우드, 컨테이너, 서버리스 및 CI·CD 파이프라인 등으로 구성된 통합 형태의 차세대 보안 서비스를 통해 전에 경험할 수 없었던 수준의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