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부천점'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전날 스타필드시티 부천 내에 입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천점은 오픈을 기념해 결제 할인을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LA갈비 등 명절 인기 상품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오는 15일까지 5000원할인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하면 장바구니(2개)를 소진시까지 받을 수 있다. 다음달 2일까지 전단지를 통해 안내된 인기상품은 최대 2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2일까지 10만원 이상 결제시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총 9일 동안 매일 30명씩 추첨하여 한우갈비 세트(일 10명), 에어프라이어(일 2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14일부터 트레이더스 부천점에서 15만원 이상 결제한 제휴 회원에게는 텀블러, 워터보틀 등 스타벅스 굿즈를 랜덤으로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휴 삼성카드로 첫 결제 시 결제 금액의 30%를 캐시백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휴 카드는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BIZ DISCOUNT' 등이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여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