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Z세대 남성 저격' 비레디, 국내 최초 남성용 파운데이션 5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Z세대 남성 저격' 비레디, 국내 최초 남성용 파운데이션 5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Z세대 남성을 위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 론칭과 더불어 다섯가지 컬러의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기획단계부터 Z세대 팬덤 만들기에 앞장선 비레디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비레디 팀원들이 직접 제작하고 출연해 메이크업 방법, Z세대 트렌드, 남성 화장품 정보 등을 영상으로 유쾌하게 풀어낸다. 추후 제품 개발 때도 소셜미디어의 고객 반응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비레디는 남성화장품 시장의 성장세와 함께 색조 화장에 관심이 많은 Z세대 남성을 주목했다. 2000여명의 Z세대 남성 고객 설문조사 결과, 가장 사용하고 싶은 메이크업 제품이 ‘파운데이션’이라는 결과가 나왔다.


대다수 남성 피부톤은 남성호르몬 영향으로 멜라닌 합성이 촉진돼 여성 피부톤에 비해 어둡다. 신제품 레벨 업 파운데이션은 01호(매우 밝은 피부톤)부터 02호(약간 밝은 피부톤), 03호(보통 피부톤), 04호(약간 어두운 피부톤), 05호(매우 어두운 피부톤)까지 다섯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성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한다.


'Z세대 남성 저격' 비레디, 국내 최초 남성용 파운데이션 5종 출시

과다피지로 유분생성이 많아 메이크업 지속력이 떨어지는 부분도 놓치지 않는다. 파워 세팅 폴리머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코팅돼 제형의 밀착력을 높여준다. 또한 서피스 텐션 오일을 함유해 손으로 발라도 얇고 부드럽게 펴발린다. 퍼프 사용에 서툰 남성들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건조하고 생기없는 입술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해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출시한다. 호호바에스터,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촉촉한 보습효과를 주면서도 번들거림은 최소화 했다. 외부에서 보이지 않지만 립밤 속 ‘B’ 모양의 레드컬러 코어가 사용시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준다



비레디는 파운데이션과 립밤을 시작으로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들을 위한 제품을 차례로 론칭할 예정이다. 이번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웨이크업 생기 립밤은 아모레퍼시픽몰,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