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지알에스, 늘푸른의료재단·홀트아동복지회와 '중증장애아동 의료지원' MOU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지알에스, 늘푸른의료재단·홀트아동복지회와 '중증장애아동 의료지원' MOU 롯데지알에스가 늘푸른의료재단, 홀트아동복지회와 '중증장애아동 의료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지알에스가 늘푸른의료재단, 홀트아동복지회와 '중증장애아동 의료지원'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4일 밝혔다.


전날 성남시 분당구 보바스기념병원 접견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남익우 롯데지알에스 대표이사, 권순용 보바스어린이의원 원장, 김호현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외 다수의 관계자가 함께 했다.


이번 중증장애아동 의료지원 사업은 홀트아동복지회 산하시설을 이용하고 있는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한 방문진료, 재활치료, 보톡스 치료 및 보조기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롯데지알에스가 모금 및 후원을 맡고, 홀트아동복지회는 기금 운영 및 지원 대상자 선정, 늘푸른의료재단 보바스어린이의원이 방문진료와 치료 등의 의료지원을 맡게 된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증장애아동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더욱 늘어나 이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