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니스프리, '피부 유수분 밸런스' 트루케어 알란토인 에센스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니스프리, '피부 유수분 밸런스' 트루케어 알란토인 에센스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피부의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를 3일 출시했다.


트루케어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는 알란토인이 함유돼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의 힘을 탄탄하게 키워주는 저자극 수분 진정 에센스다. 알란토인은 피부 민감도가 심해지는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수딩효과가 뛰어난 성분이다. 빠른 흡수와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는 워터드롭 제형으로 토너 대용으로 사용 시, 피부결을 정돈하고 유연감을 느낄 수 있다. 두 번 덧발라 에센스 단계까지 사용할 경우 피부 깊이 차오르는 보습감과 피부 탄력을 선사한다.


이니스프리는 트루케어 알란토인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본품 구매 시 민감피부 전용 저자극 페이스타월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전국 오프라인 매장 15곳에서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하며 체험키트를 증정한다. 본품 구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까지 저자극으로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알란토인 워터드롭 에센스는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홈페이지와 강남 직영2호점을 포함한 트루케어 체험존 매장 15곳에서 만날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