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오승록 노원구청장 ‘구청장과 함께 달빛걷기’ 참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포토]오승록 노원구청장 ‘구청장과 함께 달빛걷기’ 참석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28일 오후 7시 창동교에서 열린 ‘구청장과 함께 달빛걷기’에 참석해 주민들과 함께 걷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오승록 구청장은 28일 오후 7시 창동교에서 열린 ‘구청장과 함께 달빛걷기’에 참석했다.


야간에 열린 달빛걷기는 일상 속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걷기 문화를 확산시켜 걷는 도시 노원을 조성하기 위한 취지로 걷기동아리 회원들이 구청장을 초청, ‘구청장과 함께 달빛걷기’ 행사가 마련됐다.


이날 오 구청장을 비롯한 걷기동아리 회원 등 주민 200여명은 “노원아 걷자! 운동하자!” 구호를 외치며 창동교에서 출발, 중랑천과 당현천을 따라 중계동 달맞이 근린공원(어린이교통공원)까지 3.5Km를 약 50분간 걸었다.


걷기를 마치고 난 뒤에는 달빛걷기를 축하하는 공연으로 마들소리샘 통기타 연주단의 달빛소리 음악회가 열려 행사 의미를 드높였다.


구는 지난 6월1일 걷는 도시 노원을 선포, 소소한 걷기를 운영해 주민주도 걷기동아리 30여개에 58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오승록 구청장은 "소소한 걷기를 통해 몸과 마음의 휴식을 얻기를 바란다“며 ”오늘이 행복하고 내일이 기대되는 건강도시 노원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