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식입장]"사랑 키워가는 두 사람" 수현, 美기업인 차민근과 열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식입장]"사랑 키워가는 두 사람" 수현, 美기업인 차민근과 열애 배우 수현/사진=문화창고
AD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배우 수현이 3살 연상의 기업인 차민근(매튜 샴파인)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수현의 소속사 문화창고 측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수현은 현재 만나는 분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한 매체는 수현이 미국에서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전 세계로 확장한 공유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를 맡고 있는 한국계 미국인 차민근과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친구로 지내오다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가까운 지인들에게 서로에 대한 믿음을 감추지 않고 드러내면서 축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서로의 부모에게도 교제 사실을 밝혀 진지하고 신중하게 만나는 것으로도 알려졌다.



한편 지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한 수현은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신비한 동물사전' 등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