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건만남 40대男 모텔로 유인, 동영상 찍고 폭행한 10대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조건만남 40대男 모텔로 유인, 동영상 찍고 폭행한 10대들 사진=연합뉴스
AD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40대 남성을 모텔로 유인한 뒤 폭행해 금품을 빼앗은 10대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서부경찰서는 13일 강도상해 혐의로 고등학생 A(17)군에게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중학생 B(14)양 등 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군 등은 지난달 28일 오전 2시10분께 인천 서구의 한 모텔에서 C(41)씨를 폭행하고 현금 120여만원과 시가 70만원 상당의 지갑 등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 결과 B양은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C씨를 만나 모텔로 들어갔고, 뒤이어 A군 등이 해당 객실에 들어와 ‘미성년자인 동생과 성관계를 하려고 했다’며 C씨를 협박한 것으로 알려졌다.


A군은 C씨가 소지하고 있던 현금뿐만 아니라 스마트폰도 빼앗아 직접 자신의 계좌로 현금을 이체한 것으로 알려졌다.


A군 등은 경찰 신고를 막기 위해 C씨가 무릎을 꿇은 상태에서 ‘나는 미성년자와 성관계를 하려고 했다’는 말을 하는 동영상을 강제로 촬영하기도 했다. 또 C씨의 스마트폰에 있던 가족과 직장동료 등의 연락처 사진을 찍어 신고할 경우 조건만남을 시도한 사실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했다.


경찰은 당일 오전 금품을 빼앗겼다는 C씨의 신고를 받고 모텔 주변 폐쇄회로(CC)TV 분석과 탐문 수사 등을 벌여 범행 10여일만인 이달 12일 A군 등을 인천시 서구와 경기도 김포시 자택에서 차례로 붙잡았다.



경찰은 A군 등의 여죄에 대해 조사를 하는 한편 미성년자와 혼숙하도록 한 모텔 업주 등에 대해서도 수사할 방침이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