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더프레시, 13일까지 수산물 특가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더프레시(GS THE FRESH)가 '국민생선' 고등어 등의 수산물과 건어물 특가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GS더프레시, 13일까지 수산물 특가 판매
AD


GS더프레시는 이달 7일부터 13일까지 생물 고등어 2마리 3980원·국물용멸치 1.5㎏ 9900원·굴비 1.3㎏ 20미 2만9800원에 각각 판매한다. GS더프레시는 고등어 등 인기 상품에 대해 50t 이상의 물량을 준비하고 국내 최저가를 목표로 기존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할인 행사는 GS리테일과 수협중앙회가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2017년 체결한 업무협약(MOU) 3주년을 기념하며 국내 산지의 우수한 수산물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부산 고등어, 남해안 멸치, 참굴비 등 다양한 국내 산지의 우수한 상품을 할인 판매해 홍보 효과를 거두고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겠다는 것.


실제로 GS리테일은 업무협약 체결 후 수협중앙회에서 공급 받은 갈치, 고등어, 동태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판매해왔다. 이를 통해 어민은 안정적인 판로를 확보했으며 GS리테일은 고객에게 양질의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었다. 업무협약을 맺은 후 뛰어난 품질의 수산물을 대량 매입하며 매년 전년 대비 20%가 넘는 매출 신장률을 보이고 있다. GS더프레시는 이번 할인 행사 역시 최근까지 금어기로 만나기 어렵던 생물 고등어를 비롯해 명절을 앞두고 씨알 좋은 굴비 등을 알뜰한 가격으로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재혁 GS리테일 수산팀 팀장은 "수협중앙회와 업무협약 3주년을 기념하고 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최근 가격이 많이 오른 인기 수산물과 건어물을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며 "앞으로도 수협중앙회와 주요 수산물의 취급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을 지속하며 공동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