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마트에서 BMW·MINI 서비스센터 이용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마트에서 BMW·MINI 서비스센터 이용하세요" 남창희 롯데마트 객본부장(왼쪽에서 두번째)과 BMW코리아 정상천 상무(왼쪽에서 세번째)가 지난 4일,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마트 본사에서 롯데마트 내 BMW서비스센터 운영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마트는 전국 지점 네트워크를 활용해 BMW·MINI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기 위해 BMW 코리아와 전략적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서비스센터를 통해 해당 차량 고객들의 접근이 용이해졌으며, 빠른 경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PIT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차량 서비스를 받는 동안 롯데마트에서 쇼핑 및 기타 편의시설 등을 이용하면서 기다리는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


롯데마트와 BMW 코리아는 수도권 및 전국 광역시 내 50여 개의 롯데마트 지점을 대상으로 PIT 서비스센터 입점을 검토 하고 있으며, 기존 BMW 서비스센터와 연계해 PIT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서비스센터 1호점은 롯데마트 부산점으로 7월10일 오픈 할 예정이다.



남창희 롯데마트 고객본부장은 “이번 BMW와의 MOU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가 가능할 것”이라며, “롯데마트는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들을 진행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