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랙야크, '수영장·계곡 한방에 해결' 멀티아쿠아슈즈 2종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블랙야크, '수영장·계곡 한방에 해결' 멀티아쿠아슈즈 2종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해변부터 계곡 트레킹 등 여름철 액티비티에 다양하게 신을 수 있는 멀티 아쿠아 슈즈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멀티 아쿠아 슈즈 2종은 발바닥 구멍을 통해서 물이 쉽게 빠지는 배수 구조와 함께 거친 지면으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한층 강화된 밑창을 적용해 해변 등 물 속부터 계곡 트레킹까지 신을 수 있다.


대표 제품인 '트래커'는 다이얼로 끈을 한 번에 조절해 신고 벗기 편한 보아 시스템을 적용했으며 물이나 땀이 빠르게 배출되는 구조를 적용해 발의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게 했다. 또 발가락 부분에는 상해 방지를 위한 고무가 적용되어 안전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17만9000원이다.


토마호크Ⅱ 역시 보아 시스템과 수분이 빠르게 배출되는 배수 구조가 적용돼 있고, 두꺼운 밑창으로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또, 발가락 부분이 오픈 된 샌들형으로 여름철 데일리 슈즈로 신어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가격은 16만9000원이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여행이나 산행, 캠핑 등 여름철 야외활동에도 번거롭게 여러 개의 신발을 챙길 필요가 없이 하나로 해결이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쿠아 슈즈의 기능적인 부분은 물론 여름 데일리 슈즈로도 적합한 세련된 디자인의 멀티 아쿠아 슈즈 2종이 쾌적한 여름철 신발 고민을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