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간 안내] <비바 그레이> 外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병희 기자]



[신간 안내] <비바 그레이> 外
AD

◆비바 그레이= 저자는 30년간 국내외 건설 현장을 누비고 다양한 레포츠와 취미생활을 즐기는 액티브 시니어다. 국내 최초로 설악산 대청봉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타고 하산했으며 전국의 산야를 산악자전거로 누비고 다녔다. 암벽등반 전문가로 에베레스트 원정을 다녀오고 스쿠버다이빙 자격증, 초경량 항공기 조종 면허를 보유하고 있다. 단전호흡과 명상에도 조예가 깊다. 패러글라이딩, 산악자전거, 암벽등반, 승마, 인디 밴드, 외국어 공부, 시 쓰기 등 은퇴 후 활기찬 삶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른여섯 가지 취미를 소개한다.(홍동수 지음/라온북)


[신간 안내] <비바 그레이> 外

◆따라하면 매출이 따라오는 스마트스토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개설부터 운영 및 관리까지 스마트스토어에 관한 모든 것을 담았다. 네이버는 최근 모바일 개편을 통해 쇼핑 부문을 강화했다. 베이킹도구 전문 쇼핑몰 쿡툴즈 대표가 썼다.(박지은 지음/원앤원북스)


[신간 안내] <비바 그레이> 外

◆당신이 문득 길고양이와 마주친다면= 서울 용산구에 있는 고양이 보호소 '나비야 사랑해'의 유주연 대표가 썼다. 유 대표는 15년간 고양이 1500여마리를 구조하고, 고양이 치료비로 13억원을 썼다. 나비야 사랑해의 15년간의 구조 기록을 담았다. 반려동물 세계의 숨겨진 뒷모습과 버려진 동물의 현실을 이야기하고 인간과 동물이 공존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다.(유주연 지음/비타북스)



[신간 안내] <비바 그레이> 外

◆돈을 쫓지 않는 부자의 심리= 부자의 생활습관 스물한 가지를 알려준다. 인생계획서를 만든다, 가계부를 쓴다, 익숙한 분야에만 투자한다 등이다. 저자는 매달 월급을 받는 직장이라면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일러준다. 안정적인 수입은 성공 투자를 위한 바탕이기 때문이다.(사사키 유헤이 지음/김수현 옮김/빌리버튼)




박병희 기자 nu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