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 국가유공자 위문 방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 국가유공자 위문 방문 김광수 NH농협금융 회장(왼쪽)과 오진영 서울지방보훈청장(오른쪽)이 26일 서울 용산구에 사는 국가유공자(가운데) 가구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농협금융 제공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NH농협금융지주는 26일 호국보훈의 달인 6월을 맞아 서울지방보훈청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전쟁·공무 중 부상으로 장기 요양 중인 국가유공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밝혔다.


이날 김광수 농협금융 회장은 용산구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의 가정을 방문해 우리농축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후원 위문품은 서울지방보훈청 관할 국가유공자 보훈가족 200여 가구에 순차적으로 배달될 예정이다.


김 회장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함으로써 숭고한 애국심을 마음 깊게 새길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농협금융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보훈가족들께서 예우 받을 수 있는 사회적 풍토를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금융은 매년 보훈청과 함께 위문품 전달, 보훈요양원 봉사활동, 연탄 나눔, 말벗 서비스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