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건조기·의류관리기 한정수량 파격 할인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百, 건조기·의류관리기 한정수량 파격 할인판매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백화점은 이달 21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전국 31개 점포(삼성전자 입점 점포 기준)의 가전 매장에서 삼성전자의 2019년형 건조기와 에어드레서를 한정수량 파격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1~5월 건조기와 가정 의류관리기의 전년 동기 대비 매출 신장률은 300%를 상회하며 생활가전부문의 매출 신장률(6.2%)을 견인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프로모션을 통해 삼성전자의 2019년 최신모델인 '그랑데 건조기(16㎏) 이녹스 실버'와 '에어드레서 크리스탈 미러'를 선정하고 한정 판매한다.


정상가 232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그랑데 건조기를 행사 기간동안 전점 250대 한정으로 최대 154만3600원에 판매되며, 정상가 213만원에 판매되고 있는 에어드레서 크리스탈 미러도 전점 150대 한정으로 최대 171만원의 파격가에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식품리빙부문 가전파트와 마케팅부문은 삼성전자와 카드사 협업을 통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6개월간 사전 준비작업을 진행하기도 했다.



롯데백화점 임태춘 식품리빙부문장은 "여름휴가 이후 늘어나는 의류 세탁과 6월 말부터 시작되는 장마 시즌을 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며 "과거에는 특별 가전으로 나뉘던 건조기나 가정 의류관리기가 일상 가전으로 바뀌 듯 변화하고 있는 생활 패턴에 맞는 상품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