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족건강지킴이]눈 건강관리 간편하게, 노년층·직장인에 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JW중외제약 '파워루테인A'

[가족건강지킴이]눈 건강관리 간편하게, 노년층·직장인에 딱
AD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 JW중외제약은 환절기 건조한 눈 건강을 지켜주는 루테인 성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JW중외파워루테인A는 인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꽃인 마리골드에서 추출한 루테인을 비롯해 비타민A가 기능성 원료로 함유된 제품이다.


제품의 주 원료인 루테인은 노화로 감소하는 황반 색소의 밀도를 유지해주는 성분이다. 체내 합성이 불가능하기 때문에외부에서 보충해줘야 한다. 비타민A는 어두운 곳에서 눈이 잘 적응하도록 돕고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다.


루테인 추출 과정에서 증류 공법 기술을 적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하루 한 캡슐로 1일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어 간편하게 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JW중외제약 관계자는 "시력을 담당하는 망막의 황반부에 밀집한 루테인은 20대 이후부터 점차 감소하기 때문에 꾸준히 보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노년층 뿐만 아니라 과도한 모바일과 컴퓨터 사용으로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직장인 등에게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JW중외파워루테인A는 JW중외제약 공식 쇼핑몰 제이웰데이와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혜정 기자 park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