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비고 국물요리', 축구 선수 손흥민 앞세워 마케팅 활동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비비고 국물요리', 축구 선수 손흥민 앞세워 마케팅 활동 강화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CJ제일제당이 이번에는 국가 대표 축구선수 손흥민을 앞세워 마케팅 활동 강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 손흥민 선수를 '비비고 국물요리' 모델로 선정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한국의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 제품을 중심으로 온ㆍ오프라인에서 활발한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손흥민 선수를 주제로 한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인 tvN ‘손세이셔널?그를 만든 시간’에 PPL을 진행한다. ‘비비고 삼계탕’이 노출되는 편은 이달 중으로 방송되며, 이후 ‘비비고 삼계탕’이 나온 프로그램 장면을 활용한 풋티지 광고까지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소비자 대상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댓글 이벤트도 준비했다. 손흥민 선수가 출전하는 축구 경기 때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의 싸인이 들어간 여행용 파우치와 에코백 등의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초복과 중복, 말복 등 복날에 맞춰 SNS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삼계탕 등 비비고 국물요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흥민 굿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더불어 여러 채널을 통해 비비고 삼계탕 샘플링을 진행하는 등 손흥민을 앞세워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