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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업계 최초 투명 안전캡 도입 "안심수유 캠페인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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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견 수렴, 캔상단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투명 안전캡 도입

남양유업, 업계 최초 투명 안전캡 도입 "안심수유 캠페인 추진" 투명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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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남양유업이 오는 6월부터 안전캡 특성에 따른 분유업계 공통 문제 해결을 위해 업계 최초로 안전캡을 투명하게 개선하는 내용의 안심수유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캠페인 추진에 앞서 기존 모든 분유의 안전캡은 불투명해 수유기간 중 외부에서 들어간 이물을 확인하기 어렵다는 소비자의 의견이 있었다. 이에 남양유업은 업계 1위의 책임감으로 소비자가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쉽게 투명 안전캡을 개발해 업계 최초로 적용하고 수유 및 보관방법에 대한 영상물 제작 등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광범 대표이사는 “안전하게 만든 100% 안심 남양분유를 수유기간 동안 안전하게 먹일 수 있도록 기존 안전캡을 투명하게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홍원식 회장의 일등품질 철학을 반영해 고객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품질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연구와 투자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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