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편안하고 멋스럽게" TBJ 프렌치 린넨 데이트룩 제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편안하고 멋스럽게" TBJ 프렌치 린넨 데이트룩 제안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데이트룩 코디를 위한 추천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TBJ의 뉴 모델로 활약 중인 라이관린과 유선호가 추천하는 제품은 더운 날씨에도 청량감을 주는 린넨 셔츠와 깔끔한 핏감을 자랑하는 면 팬츠로 구성됐다.


먼저, 린넨 100% 소재를 부드럽게 가공한 프렌치린넨 셔츠는 피부에 시원한 촉감을 선사하며 스타일리시한 루즈핏으로 제작돼 면 팬츠, 데님, 슬랙스 등과 매치했을 때 멋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데일리 필수 의상으로 꼽히는 면 밴딩 팬츠는 신축성이 우수한 면 스판 소재와 밴딩 처리를 통해 활동성을 높였다. 또, 블랙이나 베이지 등 기본 색상으로 구성돼 어떤 상의와도 이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별한 날의 데이트룩부터 일상의 데일리룩까지 추천되는 린넨 셔츠와 면 밴딩 팬츠는 전국 TBJ 매장과 온라인 몰 예스24에서 각각 4만9900원과 2만990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BJ는 최근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사랑스러운 곰돌이 푸가 그려진 의류와 가방 등을 출시,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룩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