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칭따오, ‘칭따오 프리미엄 쿨러백 패키지’ 판매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칭따오, ‘칭따오 프리미엄 쿨러백 패키지’ 판매 시작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칭따오는 ‘칭따오 프리미엄 쿨러백 패키지’를 전국 마트에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칭따오 프리미엄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상자를 연상케 하는 패키지에 ‘뉴트로(새로운(New)+복고(Retro)’ 감성을 더한 감각적 디자인으로 첫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글로벌 트렌드인 뉴트로 감성으로 칭따오를 재해석해 현대적인 감각을 살리면서도 오래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칭따오의 상징색인 녹색과 붉은색 배색 조합으로 칭따오만의 오리지널리티도 놓치지 않았다.


시원한 온도를 오래 유지해주는 이중 보냉 소재도 눈에 띈다. 고사양의 이중 보냉폼이 적용돼 우수한 보냉 효과로 언제 어디서나 청량하고 시원한 칭따오 라거를 맛볼 수 있다.


칭따오 프리미엄 쿨러백은 감각적 디자인과 기능성은 물론 우수한 보냉 효과, 넉넉한 사이즈로 야외 활동이 많은 계절에 음식물 수납 등 다용도로 재사용 가능하다. 길이 조절 스트랩을 패키지에 부착해 휴대성도 챙겼다.


칭따오 프리미엄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500ml*8개입)와 함께 구성돼 있으며, 피크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전국의 마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가격은 1만원 후반대.


일부 마트에서는 이미 판매를 시작했으며, 판매처는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피크닉이나 뮤직 페스티벌 등 시원하고 청량한 맥주 한 잔을 곁들이는 봄날의 묘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칭따오 프리미엄 쿨러백 패키지’를 선보인다”며 “뉴트로 감성의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까지 갖춘 보냉백 패키지로 청량하면서도 시원한 칭따오와 함께 갈증을 해소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