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리·다리밴드 통기성 높인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 기저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허리밴드와 다리밴드에 에어홀 추가해 통기성 개선

허리·다리밴드 통기성 높인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 기저귀' 출시
AD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유한킴벌리가 허리밴드와 다리밴드 통기성을 개선한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 기저귀' 신제품을 출시했다.


10일 유한킴벌리는 허리밴드와 다리밴드까지 통기성을 20~40%까지 개선한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 기저귀' 테잎형과 팬티형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팬티형은 기존에 없던 3단계, 6단계를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19년 신제품은 기존 썸머 기저귀의 허리밴드에 에어홀(바람구멍)을 추가해 통기성을 40% 높였고 다리밴드에도 에어홀을 적용해 기존 제품보다 통기성을 20% 개선했다. 썸머 기저귀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하기스 썸머 기저귀는 2015년 출시된 이후 여름기저귀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다.


하기스 에어솔솔 썸머 기저귀는 온라인 채널과 전국 주요 대형마트, 하기스의 유아동 쇼핑몰 ‘맘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 하기스 담당자는 “아기들의 상쾌한 여름 나기를 돕기 위해 탄생한 썸머기저귀는 5월 이후 본격적으로 수요가 증대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오랜 노하우와 세계적 수준의 기저귀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썸머 기저귀뿐 아니라 흡수력을 강화한 맥스드라이, 활동성을 높인 하기스 매직핏 등으로 아기들에게 맞춤 기저귀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