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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증권,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업계 1위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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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 획득

현대차증권,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업계 1위 달성" 사진=현대차증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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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금보령 기자] 현대차증권이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현대차증권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발표한 '2019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플래티넘 콜센터' 인증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이를 통해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는 2010년부터 올해까지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뽑혔다. 현대차증권은 수신여건, 상담 태도, 맞이 인사 등 다수 평가항목에서 타사 대비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종합적으로는 조사 대상 17개 증권사 가운데 1위를 차지했다.


스마트금융센터는 수준별 정기·보수 업무 교육 프로그램 운영, 전문 QA를 통한 상담 품질 집중 관리 등 체계적인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모든 직원이 전체 업무를 상담하는 원스톱(One Stop) 서비스를 추구한다. 또 멘토-멘티제, 워크숍 등 소통의 장을 마련해 따뜻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



KSQI 인증은 매년 국내 대표 콜센터의 상담 품질을 측정하고 우수 콜센터에 한해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이 가운데 플래티넘 콜센터는 10년 이상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된 기업에게만 주어진다.




금보령 기자 gol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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