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용평리조트 빅3+숙박권 결합상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현대홈쇼핑, 용평리조트 빅3+숙박권 결합상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홈쇼핑은 이달 4일 오후 8시 25분부터 용평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빅3 레저상품과 1박 2일 숙박권 결합 상품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 상품은 피크아일랜드 워터파크, 발왕산 케이블카, 루지 등 용평리조트 내 대표 놀이시설과 용평리조트(강원 평창)·비체펠리스(충남 보령)·파인리즈(강원 고성)·디오션(전남 여수) 중 한 곳 1박 2일 숙박권으로 구성돼 있다.


피크 아일랜드는 대관령 청정 지하수로 운영되는 연면적 1만2806㎡ 규모의 워터파크로, 3개의 슬라이드와 파도풀, 아웃도어 비치풀, 유수풀 등 10여개 이상의 다양한 체험형 물놀이 시설이다. 발왕산 케이블카는 왕복 약 7.4㎞의 케이블카로, 발왕산 정상까지 다채로운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루지는 리프트를 이용해 출발지로 올라간 후, 누구나 쉽게 방향 조정과 제동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무동력 기구(써램)를 타고 1458m 길이의 트랙을 따라 내려오는 레포츠로 최근 고객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 판매하는 '루지'는 올해 10월 20일까지, 피크아일랜드 및 발왕산 케이블카는 올해 12월 2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용평리조트(주중 일~금)·비체펠리스·파인리즈·디오션 숙박은 성수기를 제외한 연말까지 주중(일~목)에 이용할 수 있다. 레저 이용권과 숙박은 다른 날짜에 사용 가능하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