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캐피탈, '세이브렌터카-일시불형' 특별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나주석 기자] 현대캐피탈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세이브렌터카-일시불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캐피탈 ‘세이브렌터카-일시불형’은 장기렌터카에 일시불 결제 방식을 적용한 상품으로 지난 3월 출시한 이후 높은 경제성과 편의성으로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세이브렌터카-일시불형’은 카드나 현금 일시불 결제처럼 차량가의 대부분을 선납해 월 이용료는 낮지만, 장기렌터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현대캐피탈은 차량 이용에 필요한 최대 50만원 상당의 무료 서비스 바우처와 차량관리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무료 서비스 바우처는 순회 방문 정비와 엔진오일세트 교환(연 1회) 또는 자동차 보증연장 서비스(2년/4만km), 차량용 공기청정기 중 한 가지를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차량 이용 시 필요한 유리막 코팅이나 외부 광택, 출장 세차 서비스 등을 최대 5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차량관리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나들이가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자동차를 일시불로 구매할 계획이 있는 고객이라면 ‘세이브렌터카-일시불형’을 통해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자동차를 이용하고 특별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나주석 기자 gongg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