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곡성군, 세계장미축제서 ‘피플드로잉’ 전시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곡성군, 세계장미축제서 ‘피플드로잉’ 전시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오는 17일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제9회 곡성세계장미축제에서 전남 곡성군(군수 유근기)이 군민과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피플드로잉 전시회를 개최한다.


피플드로잉은 말 그대로 우리 주변의 이웃들의 평범한 모습들을 화폭으로 옮기는 것으로 ‘5월엔 얼굴이 꽃’이 되는 특별한 전시회의 주인공은 지난달 15일까지 참여희망자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됐다.


작가는 참여자들의 행복한 표정들을 작품으로 그려내며 전시회 개최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전시회를 도맡아 준비 중인 서현호 작가는 곡성 출신으로 최근에도 ‘2019 희망을 전하는 그림전시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전시회를 곡성세계장미축제 기간에 맞춰 개최하기 위해 하루 10시간 이상의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다.


전시회는 제9회 곡성세계장미축제 기간 중 곡성군 섬진강기차마을 내 야외전시로 진행되며, 군민들과 관광객의 이미지를 그린 500여장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곡성세계장미축제에 방문한 관광객들이 수억만 송이 세계 명품 장미들과 더불어 전시회를 통해 관광객들이 주인공이 돼 보는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박선강 기자 skpark82@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