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담양곤충박물관, 가족들을 위한 봄맞이 특별전시 해설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담양곤충박물관, 가족들을 위한 봄맞이 특별전시 해설 진행
AD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김육봉 기자] 담양곤충박물관을 운영하는 옐로우지브라가 봄을 맞아 담양곤충박물관에서 특별전시 해설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담양곤충박물관은 여러 생물들에 대한 해설과 함께 이를 직접 만지며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박물관으로 곤충표본 110여종, 살아있는 곤충 20여종과 함께 파충류도 6종을 더 들여와 곤충 표본 만들기 체험과 피자와 쿠키를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아이들 현장 체험학습장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담양곤충박물관 해설사가 곤충들이 겨울나기 후 봄이 되어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과정과, 곤충들의 한 살이를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생동감 있게 설명해줄 예정으로 아이들의 곤충에 대한 흥미와 교육적 효과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함께 실내놀이터와 야외놀이터, 야외수영장뿐 아니라 주말에는 마술쇼, 버블쇼, 사랑의 나눔, 페이스페인팅 등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으로 아이들이 하루종일 실내 및 자연에서 즐겁게 뛰어 놀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담양곤충박물관은 연중무휴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이 되며 단체나 개별 쿠킹클래스 참가 문의는 옐로우지브라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담양곤충박물관은 지난해 4월 개관해 올해 1주년을 맞았으며 1년간 누적 방문객수가 10만명을 돌파, 가족들을 위한 놀이형 박물관으로 정착해 대표적인 전남 담양의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호남취재본부 김육봉 기자 bong2910@hanmail.ne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