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간아이돌' 미야와키 사쿠라, 김수현 영상에 "이 드라마 너무 좋아" 팬심 고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주간아이돌' 미야와키 사쿠라, 김수현 영상에 "이 드라마 너무 좋아" 팬심 고백 그룹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가 배우 김수현에 대한 각별한 팬심을 드러냈다/사진=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일본인 멤버 미야와키 사쿠라가 배우 김수현을 향한 각별한 팬심을 드러냈다.


최근 아이즈원은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 녹화에 참여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였다.


역대 MBC 드라마 명장면을 재연하는 코너를 진행하던 중 지난 2012년 방송된 '해를 품은 달' 영상에서 김수현이 등장하자 멤버들은 환호성을 질렀다.


특히 김수현의 팬으로 유명한 사쿠라는 "이 드라마 너무 좋다"며 격렬한 반응을 보여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또 이날 권은비와 이채연은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의 명대사인 "호박고구마"를 재치있게 소화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지난 1일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아이즈원은 컴백 9일 만인 9일 SBS MTV '더 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비올레타'로 첫 1위를 차지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