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사람]이승로 성북구청장, 강원도 산불 현장 지원 소방관들 응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1명의 소방대원과 3대의 차량이 동원되어 산불 진화에 동참...의용소방대원을 포함한 모든 소방대원이 비상체제 돌입 사태 확산 미연 방지

[이사람]이승로 성북구청장, 강원도 산불 현장 지원 소방관들 응원!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8일 강원도 산불 현장에 지원을 나간 성북소방서를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 이 구청장은 “국가적 재난 앞에 한걸음에 달려간 성북의 안전 파수꾼인 성북소방대원에 감사와 경의”를 표하며 안전사고와 화재 예방에 필요한 장비 확보에 구 차원의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성북서방서는 21명의 소방대원과 3대의 차량이 동원돼 산불 진화에 동참하는 한편 의용소방대원을 포함한 모든 소방대원이 비상체제에 돌입해 사태가 확산되지 않도록 만전을 기했다.


이 구청장의 성북소방서 방문은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의 조속한 복구를 위한 성북구 주민의 뜨거운 응원과 지지도 한몫했다.


구청과 주민센터 등으로 강원도 산불 진화 작업에 참여한 성북구 소방대원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피해지역 주민을 도우려는 문의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구는 주민의 요구를 수용해 방안을 마련하고 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구청장 취임 전부터 의용소방대로 활용하면서 지역의 안전과 소방대원의 처우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사람]이승로 성북구청장, 강원도 산불 현장 지원 소방관들 응원!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