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 롯데홈쇼핑 모델로 전격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 롯데홈쇼핑 모델로 전격 발탁 롯데홈쇼핑 광고에 등장한 지병수 할아버지 / 사진 = 롯데홈쇼핑 광고영상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지현 인턴기자] ‘할담비’ 지병수씨(77)가 롯데홈쇼핑 모델로 전격 발탁됐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화제가 된 지병수 할아버지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병수 할아버지를 지난해 10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유료회원제 ‘엘클럽’의 홍보 영상에 등장시켰다. 영상에서 지병수 할아버지는 가수 손담비 히트곡 ‘미쳤어’의 춤을 소화하며 엘클럽 혜택을 개사한 노래를 함께 부른다. 이 영상은 지난 4일부터 롯데홈쇼핑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은 오픈 하루 만에 3만 뷰를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할담비' 지병수 할아버지, 롯데홈쇼핑 모델로 전격 발탁 '미쳤어'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지병수 할아버지 / 사진 = 롯데홈쇼핑 광고영상 캡처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2017년부터 70대 유튜브 스타 ‘박막례 할머니’, 댄스 신동 ‘나하은 어린이’ 등 소셜 미디어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화제를 이끌어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20, 30대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전체 연령대로부터 호응을 얻을 수 있는 차별화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병수 할아버지는 지난 3월 24일 ‘전국노래자랑’ 서울 종로구편에 출연해 가수 손담비의 댄스곡 ‘미쳤어’를 열창했다. 방송 당시 지병수 할아버지는 여러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할담비’(할아버지+손담비)로 큰 화제를 모았다.





김지현 인턴기자 jihyunsport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