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뚜레쥬르, "'밤이 듬뿍 맘모스' 히트제품 등극…10일까지 할인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뚜레쥬르, "'밤이 듬뿍 맘모스' 히트제품 등극…10일까지 할인판매"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뚜레쥬르가 연이은 히트제품 탄생을 기념하며 고객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CJ푸드빌은 뚜레쥬르의 ‘밤이 듬뿍 맘모스’가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하며 히트 제품으로 자리잡았다고 1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꼭 먹어봐야 할 뚜레쥬르 BEST 3’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밤이 듬뿍 맘모스를 포함해 ‘고메버터 식빵’, ‘갈릭 퐁당 브레드’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제품 3종을 10% 할인 판매한다. 통신사 제휴 할인을 추가하면 최대 21%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다.


밤이 듬뿍 맘모스는 1970~1980년대 동네빵집에서 만날 수 있었던 추억의 빵, ‘맘모스 빵’을 현대 감성에 맞게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맘모스 빵은 고소한 땅콩 소보로 토핑이 올려진 큼지막한 빵에 사과잼을 샌드하는데, 뚜레쥬르는 사과잼 대신 달콤한 단팥 앙금과 크림을 바르고 밤과 고구마를 통째로 넣어 새롭게 선보였다. 빵을 반으로 잘랐을 때 풍성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주얼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고메버터 식빵은 브라운 버터의 풍미가 가득한 패스트리로 겉을 감싼 식빵으로 식빵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갈릭 퐁당 브레드는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운 바게뜨 위에 달콤한 마늘 소스를 듬뿍 올려 촉촉하게 먹는 제품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