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노스페이스, 변덕스러운 날씨로부터 신체 보호해주는 아우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노스페이스, 변덕스러운 날씨로부터 신체 보호해주는 아우터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노스페이스는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서도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한 야외 활동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스타일의 기능성 아우터를 선보였다.


2017년 첫 출시 이후 '미세먼지 차단 재킷'이라 불려온 노스페이스 프로텍션 자켓 시리즈가 올해 아노락, 보머, 코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나왔다. 고프코어 열풍에 맞춰 출시된 '데이 컴팩트 쉴드 아노락'은 미세먼지 입자 크기보다 작은 크기의 기공으로 구성된 라미네이션 원단을 사용하고, 일체형 하이넥 후드에 조임 끈까지 적용해 미세먼지에 대한 대응력을 한층 높였다. 방수 및 발수 기능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남녀 공용제품으로 스톤 그레이, 스모키 블루, 다크 그레이 및 블랙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인공충전재 티볼과 브이모션을 적용한 '인슐레이션 재킷'은 뛰어난 통기성으로 탁월한 쾌적함을 제공함으로써 사계절에 걸쳐 용도에 맞는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앞 플라켓과 솔리드 색상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는 '브릭월 자켓'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출퇴근 복장 등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티볼 충전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통기성 및 수분 조절력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여성용은 피치, 피오니 및 블랙 3가지 색상이 남성용은 크림 베이지, 차콜, 네이비 및 블랙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일교차가 큰 봄철 날씨에 맞춰 아우터는 물론 미들레이어로도 사용 가능하고, 부피가 작아 수납하기 편리한 세련된 디자인의 '테크 울 가디건'도 선보였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