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석수 동서식품 회장 "서울대 SNU기술창업플라자-공존34 개관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김 회장 “기술창업플라자, 차세대 산업계 이끌 우수인재 양성의 보고 되길 기대”

김석수 동서식품 회장 "서울대 SNU기술창업플라자-공존34 개관 지원" 26일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서울대학교에서 열린 서울대학교 SNU기술창업플라자-공존34 개관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이건우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전학장, 김석수 동서식품 회장, 차국헌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장.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김석수 동서식품 회장이 26일 서울대학교 SNU기술창업플라자-공존34(공존34)의 개관식에 참석했다.


공존34는 대학원생 기술창업의 허브 역할을 담당하는 곳으로 2017년 5월 김석수 회장이 보유하고 있는 동서 주식 총 4만주(약 12억원 상당)를 서울대학교 공대발전기금에 기탁하면서 건립이 본격적으로 추진됐다.


김 회장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한 기술창업 인재 육성과 학문연구에 보탬이 되고자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서울대 기술창업플라자가 차세대 산업계를 이끌어갈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보고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 회장은 동서식품 기업 차원에서의 기부활동과 별도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유니세프 등에도 기부금을 꾸준히 기탁하고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