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키위미디어그룹, 공원소녀 미니 2집 타이틀 '핑키 스타' M/V 1200만뷰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전문기업 키위미디어그룹은 소속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핑키 스타(Pinky Star)' 뮤직비디오가 1200만뷰 고지를 밟았다고 26일 밝혔다.


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 총 7명으로 구성된 공원소녀는 지난 13일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를 발표했다. 이번 타이틀곡 '핑키 스타' 뮤직비디오는 공원소녀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퍼즐문(Puzzle Moon)' 뮤직비디오와 이어지는 공원소녀만의 독특한 세계관 및 스토리를 담아내 빠른 조회 수 증가 및 팬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은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공원소녀를 중심으로 한 광고 및 공연, 음원 등 엔터사업 및 부가수익 전반에 걸쳐 실적 개선을 기대하고 있다. 공원소녀는 올해 들어 베트남 현지 기업 '알파킹' 공식 모델 선정을 비롯해 NH농협 홍보모델로도 위촉되는 등 국내외 가림없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키위미디어그룹 관계자는 "공원소녀 미니앨범 2집은 공개 2주가 채 안된 시점에서 뮤직비디오 1200만뷰를 달성을 비롯해 여전히 빠른 조회 수 증가 페이스를 나타나는 가운데, 국내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음반 판매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저력을 보이고 있다"며 "글로벌 걸그룹으로 발돋움 중인 공원소녀는 국내외에서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