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U, '쌈박한 쌈밥 도시락' 출시…"신선한 봄 채소 가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U, '쌈박한 쌈밥 도시락' 출시…"신선한 봄 채소 가득"
AD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CU는 봄 시즌 한정으로 '쌈박한 쌈밥 도시락(4500원)'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건강한 쌈밥을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대표적인 쌈 채소인 상추, 깻잎은 물론 삶은 양배추와 쌈무까지 추가해 총 4가지 채소를 담았다.


도시락에 담긴 채소들을 일괄적으로 대량 구매하지 않고 각 제조센터와 가장 가까운 산지의 공급업체와 개별 계약을 맺어 매일 가장 신선한 재료를 당일 배송 받도록 했다. 고객들이 밥과 고기만 분리해 데울 수 있도록 채소류는 별도 용기에 담았다. 이 밖에도 아삭한 고추와 흑미밥, 간장불고기를 한 판에 모아 무기질, 단백질, 탄수화물까지 균형 잡힌 영양을 담은 건강 식단을 완성했다.


CU는 봄 시즌 딸기 샌드위치 ‘우쥬베리미 샌드위치’, 여름 시즌 장어, 인삼 등을 넣은 ‘민물장어 도시락’, 명절 한정 ‘한우 간편식 시리즈’ 등 시즌 한정 상품들을 꾸준히 출시해왔다.


CU(씨유)가 이러한 시즌 한정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최근 새로운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더욱 커지면서 한시적으로 판매되는 이벤트성 상품들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생생한 계절감을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김준휘 MD(상품 기획자)는 “예전보다 계절의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면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하거나 24절기에 맞춘 시즌 한정 간편식들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CU는 앞으로도 우리나라 지역 특산물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맛과 품질을 제공할 수 있는 간편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